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여)

삿포로 맥주축제 이국주 박나래 더맛있게 즐기기

삿포로 맥주축제 더맛있게 즐기기

쇼킹스토리






안녕하세요 쇼킹스토리입니다. 여러분 혹시 맥주 좋아하시나요? 저는 맥주 참좋아하는데요 매주 주말밤이면 친구들 만나서 저녁먹고 당구한게임 친 후에 간단하게 맥주마시면서 인생이야기하는거 전 그게 참 좋더라구요


동네에서 친구들과 함께 맥주한잔씩 하는 것도 좋지만 혹시 여러분 삿포로 맥주축제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전 가본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굉장히 관심히 가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조사해본 자료들을 토대로 여러분들에게 삿포로 맥주축제가 어떤 축제인지 그리고 어떻게 즐길 수 있는지 그 방법들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함께 갈 연인이 있다면 더욱더 좋을테지만 친한친구들끼리 바쁜일정을 쪼개서 한번쯤 다녀오는것도 굉장히 좋을 것 같네요


▣ 삿포로 맥주축제 ▣








삿포로 맥주축제는 매년 7월에서 8월사이에 열리는 일본의 맥주축제입니다. 세상에는 별별 축제들이 굉장히 많지만 삿포로 맥주축제는 오로지 성인들만을 위한 축제이지요(맥주는 애들은 못마시니까요)



삿포로 맥주축제는 일본의 삿포로에서 주체하는 여름축제의 한 종류라고 하는데요 시작은 1959년도에서부터 매년 빠지지않고 축제를 한다고 합니다


▣ 전세계 맥주를 한번에 ▣



아무래도 맥주가 가장 땡기는 계절은 날씨가 점점 무더워지는 여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시원한 여름에 일본에서 맥주 한캔 어떠신가요



삿포로 맥주축제에서는 약 15000여석의 자리를 마련해놓고 그 테이블에서 전 세계 수백종의 맥주들을 모두 마실수 있다고합니다.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지상낙원 페스티벌이라는 소리가 더 어울리겠네요















▣ 축제시간안내 ▣


사실 어떤 축제이든지 간에 시간을 잘 못맞춰서 간다면 그것 만큼 낭패인 경우가 없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과거에 사랑하는 애인과 어떤 페스티벌에 놀러가려고 준비다 해놓고 퇴근후 출동했는데 막상 도착해보니 축제가 끝나있어서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는데요



이번 삿포로 맥주축제는 아쉽지만 오후9시가 되면 모든 축제가 마감이 된다고 하네요, 사실이 부분에 대해서는 많은 이의제기가 나오고 있어서 연장할 가능성도 있어보이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맥주를 흡입해줘야될 시간인데 장사를 접겠다니 못해도 12시 까지는 해줘야될 것 아닙니까!!




▣ 이국주 박나래의 삿포로 맥주축제 ▣


사실 이렇게 삿포로 맥주축제가 각종 포털사이트에 오르게된 이유는 바로 이국주와 박나래의 영향이 큰데요, 그 이유는 바로 둘이 진행하고있는 TV프로그램인 여행프로그램 배틀 트립에서 둘이 삿포로 맥주축제에 다녀갔기 때문입니다



프로그램속에서 이국주가 시원하게 맥주를 마시는모습이 사람들의 뇌리를 강타한 모양입니다. 이국주는 박나래와 맥주를 마시면서 "맥주는 술 아니에요" 라는 멘트로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저도 이국주의 의견에 전적으로 동의하는데요 맥주는 음료수아닐까요?






▣ 4계절 내내아름다운 삿포로 ▣


사실 삿포로 하면 많은 사람들이 겨울에 여행가야되는곳 아닌가? 하고 의구심을 가지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삿포로는 겨울에는 눈을 보러가고 여름에는 문화를 보러 간다는 말이 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삿포로 맥주축제는 축제부스들이 약 1000m에 걸쳐서 모두 맥주를 판매한다고하니 굉장히 바람직한 축제입니다. 꼭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이국주 : 기운빠지는소리 할래? ▣


이번 배틀트립 프로그램에서 이국주가 한 말인데요, 박나래가 맥주를 너무많이 먹어서 더이상 못먹겠다고 말하자 이국주가 "그런 기운빠지는 소리 할래?" 라며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역시 먹방 여성 연예인에는 이국주를 따라올 연예인이 없는 것 같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계속해서 보여주실 꺼라고 믿습니다. 이국주님 박나래님


삿포로 눈축제 한번쯤은 꼭 가봐야할 장소입니다